기은세 럭셔리 집에 '류준열 사진작품'이.."우연히 보고 깜짝 놀라" ('기은세의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기은세가 류준열의 사진 작품으로 집을 꾸몄다.
1일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금손 기은세의 집 꾸미는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기은세가 최근 새로 이사한 집을 꾸미는 바쁜 일상 모습이 담겼다.
집으로 돌아온 기은세는 직접 꽃꽂이를 하고 새로 산 가구들을 배치하는가 하면 식료품도 정리하고 팬트리도 열심히 꾸미며 집을 단장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기은세가 류준열의 사진 작품으로 집을 꾸몄다.
1일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금손 기은세의 집 꾸미는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기은세가 최근 새로 이사한 집을 꾸미는 바쁜 일상 모습이 담겼다. 기은세는 이태원 가구 거리를 찾아 화장실에 배치할 엔티크한 분위기의 서랍장과 소품들을 샀다. 이후 양재 화훼시장을 찾아 집 분위기를 바꿔줄 다양한 식물들을 구입해 눈길을 끌었다.
집으로 돌아온 기은세는 직접 꽃꽂이를 하고 새로 산 가구들을 배치하는가 하면 식료품도 정리하고 팬트리도 열심히 꾸미며 집을 단장시켰다. 기은세의 손길이 집안 곳곳에 닿자 집은 점점 5성급 호텔로 변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 감탄을 안겼다.
특히 기은세는 빈 액자에 류준열의 사진 작품을 넣어 눈길을 끌었다. 기은세는 류준열의 사진들을 모은 포스터 북을 살펴보며 "류준열 씨가 사진전을 열었더라. 우연히 본 건데 깜짝 놀랐다. 너무 그 사진을 사고 싶었다"며 "그런데 못 사서 포스터 북이라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 이 포스터를 뜯어서 액자에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은세의 센스로 분위기 넘치는 액자가 완성됐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엄정화 "갑상선암, 아무것도 못할까 두려워…목소리 받아들여 주셨으면" ('유퀴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