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원빈에 OTT 작품 추천..'해보겠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영(44)이 남편 원빈에 대해 언급했다.
이나영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손미 극본, 이종필 연출)의 인터뷰에 응했다.
이나영을 비롯해 '박하경 여행기'에는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나다 순) 등 배우들이 함께해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나영(44)이 남편 원빈에 대해 언급했다.
이나영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손미 극본, 이종필 연출)의 인터뷰에 응했다.
이나영은 남편 원빈과의 일화가 베일에 싸여있기로 유명하다. 이나영은 약 4년 만에 안방에 돌아왔고, 남편인 원빈은 '아저씨'(2010) 이후 약 13년간 작품 활동이 전무하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복귀와 작품 활동에 대한 의지가 없는 것은 아니라고. "원빈 씨의 작품 이야기 많이 묻지 않느냐"는 질문에 이나영은 "너무 너무 많이 받는다"며 고개를 흔들기도.
최근 바뀐 미디어 환경 속에서 OTT 작품에 도전한 이나영은 "그동안도 제가 시청률을 보지 않았어서 '미드폼이다' 'OTT다' 이런 부분들이 크게 와닿지는 않았다. 그냥 조금 짧은, 한 작품이었다. 그런데 (원빈에게) OTT 해보라고, 훨씬 좋을 것이라고 추천을 하기도 했다. 그도 '그러냐'면서 '해보겠다'고는 하더라"며 웃었다,
또 이나영은 가족들과 자주 여행을 다닌다고 밝히기도. 최근에도 국내 여행을 주로 다녀왔다는 그는 가족 여행을 떠난다면 해남을 가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촬영 때문에 해남을 가보기는 했지만, 절에서 주로 찍었다. 그동안 남해는 가봤지만, 해남은 처음이기도 했다.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밝혔다.
'박하경 여행기'는 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를 담은 작품. 이나영이 '로맨스는 별책부록'(2019) 이후 약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왔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이종필 감독이 함께했다. '박하경'만의 특별한 여행은 매화 다른 장소에서 만나는 뜻밖의 인연과 의외의 사건을 통해 힐링과 설렘, 즐거움, 위로를 선사하며 마니아층을 만들어냈다.
이나영을 비롯해 '박하경 여행기'에는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나다 순) 등 배우들이 함께해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박하경 여행기'는 지난달 24일 베일을 벗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방시혁, 몰라볼 정도로 살 뺐다…날렵한 턱선+반쪽된 근황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채은정 “부모님·조부모님 모두 돌아가셔..2년 내내 줄초상”
- 엄정화 "갑상선암, 아무것도 못할까 두려워…목소리 받아들여 주셨으면" ('유퀴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