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이동욱, 美친 아우라

이예주 기자 2023. 6. 2.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이동욱은 쉬는 시간에도 열정이 가득했다.

2일 킹콩 by 스타쉽은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에서 ‘이연’ 역으로 활약하는 이동욱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쉬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무전기를 들고 무언가를 말하는 그의 눈빛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아우라를 발산한다. 또한 이동욱은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열중하다가도, 모니터링을 한 후 박수를 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촬영 장비를 옮기며 스태프들을 돕는 데에 앞장서서 나서는가 하면,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직접 촬영 카메라를 잡고 있다. 이처럼 이동욱은 쉬는 시간에도 누구보다 바쁘게 움직이며 현장 곳곳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도맡았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이렇게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그대로 극 속에 녹여내 더욱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장면과 상황에 맞는 그의 다양한 애드리브는 소소한 재미 포인트로 사랑받는 것은 물론, 스태프, 배우들과의 끊임없는 상의와 연습으로 몰입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탄생시킨 것. 이처럼 촬영 현장뿐만 아니라 극 전반을 아우르며 ‘구미호뎐1938’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는 이동욱이 펼칠 남은 후반부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9회는 내일(3일, 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