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독거 어르신을 위한 반려식물 기부 봉사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2일 임직원과 가족 40여명이 참여하여 독거 어르신 반려식물 기부를 위한 '오피스가드닝 친환경 나눔화분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환경과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더불어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의 마음이 홀로 사는 어르신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거래소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한국거래소는 2일 임직원과 가족 40여명이 참여하여 독거 어르신 반려식물 기부를 위한 ‘오피스가드닝 친환경 나눔화분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환경의날’을 맞아 재사용 가능한 펠트지와 커피가루를 활용한 친환경 화분을 제작해 환경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KRX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으로서 독거 어르신께 반려식물을 기부하는 행사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봉사는 임직원 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KRX패밀리가 떴다.’ 임직원 가족참여 봉사활동의 첫 번째 활동이다. 앞으로 매월 취약계층 혹서기 여름나기 물품 지원, 먹거리 기부, 장애인 보조기구 만들기 등 가족참여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환경과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더불어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의 마음이 홀로 사는 어르신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거래소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뺨 때리고, 밀치고, 발로 차고”…경남 장애 어린이집 ‘충격 영상’
- 블랙핑크 제니, 칸 영화제서 창출한 가치가 190만달러…
- “아기 10시간 굶어” 분유·기저귀 훔친 40대 미혼모, 경찰이 한 행동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투병…아들 이루, 재판서 언급
- “비행기표 취소해요?” 마와르, 日오키나와 접근…여행객 ‘발동동’
- 사흘 만에 손익분기점 넘는 ‘범죄도시3’…한국 영화 ‘부활의 몸짓’?!
- “단순 결혼식 아니다” 요르단 왕세자 백년가약…하객명단 스케일이
- 임영웅, KBS 뉴스9 출연 “저에겐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어요”
- “결국 올게 왔다” 넷플릭스, 한국도 추가 요금 징수…구독 취소 난리?
- 김민재 아내, 伊서 차로 보행자 들이 받아…"피해자 병원 치료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