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홍영기, 아들 예측 키 '162㎝'…"엄마 유전자라 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아들의 키 분석 결과를 공유하며 도움을 청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큰 아들의 키 분석 결과가 담겼다.
만 10세인 홍영기 아들의 현재 키는 124㎝로, 성인이 됐을 때 예측되는 키는 162.1㎝였다.
홍영기는 "재원아. 엄마 유전자라 미안해"라는 글을 남기며 아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아들의 키 분석 결과를 공유하며 도움을 청했다.
홍영기는 지난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울 재원이 성장 호르몬 주사 맞으려는데 꿀팁 좀 알려주세요"라고 썼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큰 아들의 키 분석 결과가 담겼다. 만 10세인 홍영기 아들의 현재 키는 124㎝로, 성인이 됐을 때 예측되는 키는 162.1㎝였다. 홍영기는 "재원아. 엄마 유전자라 미안해"라는 글을 남기며 아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무조건 운동시키세요. 저희 부모님 다 작으신데 제 동생이 태권도 다니면서 매일 줄넘기해서 182㎝까지 컸어요", "결국엔 유전이지만 건강한 음식을 많이 먹고 일찍 자야 합니다", "줄넘기 많이 시키세요" 등의 글을 남겼다.
한편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홍영기는 2012년 21살 나이에 3세 연하인 남자와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현재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이봉원 "대전 백화점에 새 짬뽕집…일 매출 500만원"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남보라, 사업가 ♥예비신랑 외모 공개 "손흥민 닮아"
- 윤남기 父, 한국일보 사장 아니었다…소속사 "피해드려 죄송"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남보라, 손흥민 닮은 ♥사업가와 2세 계획 "아이 많이 낳을것"
- 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밀착…무슨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