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얼리액세스 오늘 시작…"韓팬 위한 축하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4'의 6월 6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2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일에 앞서 먼저 디아블로4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4'의 6월 6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2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일에 앞서 먼저 디아블로4를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4 출시를 기념해 할시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공동 작업한 게임 테마곡 '릴리트의 공식 뮤직 비디오가 출시 전날인 5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만의 콘텐츠도 마련된다. 디아블로 공식 콘텐츠인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SND)와 인텔이 함께하는 특집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IV'가 출시 당일인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트위치에서 방송된다.
로드 퍼거슨은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는 "디아블로4 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4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이용자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많다"면서 "이는 수년에 걸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액션 RPG 디아블로4는 출시 시점부터 윈도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에서 크로스플랫폼 플레이와 진행 데이터 동기화를 지원한다. 콘솔에서는 로컬 협동 모드가 가능하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 블리자드 품에 안을까?…EU, 다음주 인수 승인 전망
- 11년만에 귀환 '디아블로4'...블리자드 "시즌제 성공 자신"
- "한국 관광지, 정상운영 합니다"…정부, '각국에 알려라' 요청
- 래퍼 이센스 "국민 '처단'한다는 사람이 대통령 하면 안 돼"
- 이재명 "尹 탄핵은 시간문제…계엄 발표 '딥페이크'인줄"
- [속보] 경의중앙선 덕소행 30분간 정지…승객, 철로 걸어서 이동
- "용진이형의 'NO브랜드'"…이마트 '효자' 됐다
- '해외 도피설' 돌자…'계엄 주도' 김용현, 출국 금지
- 검찰총장, '尹 내란 혐의' 사건 "법과 원칙에 따라 검찰이 수사"
- LG CNS, 증권신고서 제출…내년 2월 상장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