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까말’, 3인 윤종신X이용진X조현아 돋보이는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훅 까놓고 말해서'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훅까말'은 마음에 훅! 꽂히는 Hook(훅)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실험 프로젝트다.
사람들의 평범한 한 마디에서 마음에 훅! 들어오는 Hook(훅)을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실험 프로젝트 '훅 까놓고 말해서'는 오는 6월 중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훅 까놓고 말해서’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훅까말’은 마음에 훅! 꽂히는 Hook(훅)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실험 프로젝트다.
2일(오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작곡 타짜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메인 포스터 속 ’당신의 토크는 노래가 된다‘ 라는 문구는 ’훅까말‘과 걸맞은 프로그램 정의를 한마디로 정리, 역대급 포텐이 터질 것을 짐작케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직 ’훅까말‘만의 실험실을 배경으로 음악의 스토리텔러 ’훅 박사‘ 윤종신은 과학 실험 도구 앞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완벽한 ’훅‘을 완성해내기 위한 그의 남다른 실험 정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한다.
심상치 않은 음악 실력을 갖춘 이용진과 조현아 역시 젬베와 키보드 앞에서 밝은 표정으로 자신감 있는 미소를 드리우고 있다.
세 사람 모두 열정 가득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민들의 토크로 꽉 채워질 결과물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 속 과학 기호와 음표 등 하나하나 생생하게 담아낸 귀여운 이미지 또한 눈길을 끈다. 맨 중앙 위에 큰 글씨로 적혀있는 로고는 민트색과 주황색으로 조화롭게 이루어져 ‘훅까말’만의 다채로운 세계관을 보여줄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람들의 평범한 한 마디에서 마음에 훅! 들어오는 Hook(훅)을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실험 프로젝트 ‘훅 까놓고 말해서’는 오는 6월 중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혜리, 명품보다 더 빛나는 S라인+섹시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솔라, 치명+섹시 S라인 몸매…건강미 넘치는 뒤태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아 화보, 청량+싱그러움 돋보이는 ‘여름 여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나라, 인형 아니야? 골프웨어 입고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스파, 타임스퀘어 등장...뉴욕에 울려 퍼진 ‘스파이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대통령실 ″미 대선 어떤 결과 나오든 잘 대응할 준비돼 있어″
- 대선 직전 미사일 도발, 트럼프 vs 해리스 누구에게 유리?
- 野김민석 ″윤 대통령의 대국민담화, 김건희 여사 판단일 것″
- ″사이드미러 꼭 접으세요″...차량 안 명품 가방 '슬쩍'
- ″어렵다 흡연″ 옥주현 영상에 누리꾼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