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플라(J.Fla), 새노래 냈다

싱어송라이터 제이플라(J.Fla)가 신곡을 발표했다.
제이플라는 오늘(2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Riding a T-Rex’를 발매했다.
새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Riding a T-Rex’는 제이플라가 작사, 작곡, 편곡한 자작곡이다. 산더미같이 쌓여 있는 일이 많아도 오늘 하루만큼은 세상을 이겨낼 무시무시한 공룡을 타고 아름다운 오로라를 보며 꿈을 꾼다는 집순이의 하루를 담아낸 곡으로, 여유로운 멜로디와 재미있는 편곡이 더해져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이플라 표 ‘동심송’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약 7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가 참여해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통해 선보일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에 기대가 모인다.
2018년 국내 최초로 개인 유튜브 구독자 수 천만 명을 넘어서며 알려지게 된 유튜버이자 싱어송라이터 제이플라는 다양한 음악을 만들어 내는 프로듀싱 능력과 청아하면서도 뛰어난 보컬을 바탕으로 지난 10년 이상 한국, 일본, 영국에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제이플라는 그간 ‘바보같은 Story’, ‘너에게 닿기를’, ‘왜 (Why)’, ‘화살 (Arrow)’, ‘The Hare’, ‘To Me’ 등 다수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 최초 천만 구독자’의 위엄을 보여줬다. 본인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맘껏 선보이고 있는 제이플라의 신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제이플라의 신곡 ‘Riding a T-Rex’는 오늘(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공식] 숙행 ‘현역가왕3’서 사라진다 “단독 무대 통편집”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