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꺾마’ 데프트, 데뷔 10주년 맞아 팬들과 봉사활동
생활경제부 2023. 6. 2. 12:05
‘데프트’ 김혁규가 LCK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디플러스 KIA는 데프트가 지난 1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경기도우미견나눔센터에서 유기견, 유기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팬분들께 받은 사랑을 팬들과 함께 다시 나누고 베푼다는 의미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데프트 뿐 아니라 사전에 모집된 팬 15명, 구단 직원과 함께 유기견들의 견사 청소, 산책 봉사 등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데프트는 “봉사 활동을 방문하여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걱정을 많이 되었는데 팬들과 함께 봉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고 하다 보니 몸은 고되지만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다. 추가로 말도 잘 듣고 사람 말을 잘 따르는 유기견들이 많은데 빠른 시일안에 새로운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데프트는 지난 2013년 4월 3일 롤챔스 스프링에 데뷔했으며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2022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 등 다양한 우승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7일 개막하는 ‘2023 LCK 서머’에서도 멋진 모습으로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봉준호→문소리 영화인 2518명 “윤석열을 구속하라” 성명
- [단독] 나나·채종석 ‘실제 연인’이었다···소속사 “사생활 영역” 함구
- [스경X이슈] “계엄환영” 차강석·계엄령으로 공구팔이한 홍영기…낯뜨거운 SNS
- ‘윤핵관’ 장제원 아들 노엘, 계엄 기습선포날 앨범 기습발매
- [전문] “뉴진스, K팝 뿌리 흔든다” 연제협 입장문
- 몬스타엑스 아이엠, 비상 계엄령 속보 ‘1호 아이돌’ 떴다
- 이승기♥이다인, 생후 10개월 딸 뒷모습 최초 공개
- 누군가 했더니…박안수 계엄사령관, 11년 전 ‘진짜 사나이’ 출연
- ‘윤석열 계엄’과 ‘서울의 봄’ 평행론···풍자물 확산
- [종합] ‘고려거란 전쟁’ 박민재, 중국서 사망···향년 3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