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킥복싱협회, 독거노인기금 마련 위한 대회 3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김해시에서 독거노인기금 마련을 위한 전국 킥복싱대회가 열린다.
김해킥복싱협회가 주관하는 '제12회 김해시킥복싱협회장배 및 독거노인기금마련 전국대회'가 3일 낮 12시 동상동 분성광장 야외특설링에서 열린다.
대회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통한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협회는 이번 대회에서 음료수와 물을 판매해 거둔 수익금을 김해노인복지회관에 후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해=뉴스1) 박종완 기자 = 경남 김해시에서 독거노인기금 마련을 위한 전국 킥복싱대회가 열린다.
김해킥복싱협회가 주관하는 '제12회 김해시킥복싱협회장배 및 독거노인기금마련 전국대회'가 3일 낮 12시 동상동 분성광장 야외특설링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부터 일반부까지 총 70명이 참가해 총 35경기가 치러진다.
대회는 어르신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통한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김해시와 시체육회가 후원한다.
협회는 이번 대회에서 음료수와 물을 판매해 거둔 수익금을 김해노인복지회관에 후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독거노인들을 위한 후원금 지원도 함께 받을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해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독거노인을 위한 작은 정성을 전달해왔다"며 "노인들을 위한 작지만 소중한 힘을 보태주는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pjw_8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