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동물보호센터’ 홈피 오픈, 보호동물들 한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논산시가 '논산 동물보호센터' 누리집을 개통했다.
반려동물 정책홍보와 유기동물 입양활성화를 위해 직영 시가 직영하는 동물보호센터가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을 새로 열어 정보 제공에 나섰다.
센터 관계자는 "반려인을 비롯한 시민들이 동물보호센터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홍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며 "올바른 입양문화 확산과 성숙한 반려동물 기르기의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산=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논산시가 '논산 동물보호센터' 누리집을 개통했다.
반려동물 정책홍보와 유기동물 입양활성화를 위해 직영 시가 직영하는 동물보호센터가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을 새로 열어 정보 제공에 나섰다.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센터소개, 보호동물, 참여마당, 알림마당 등 4개 메뉴와 10개 콘텐츠를 중심으로 보기 쉽게 꾸몄다.
센터에서 보호 중인 동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돕는 창구가 생겨 반려인들은 편리하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논산시청 누리집 우측에 위치한 ‘홈페이지 모아보기’를 통해서도 들어갈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반려인을 비롯한 시민들이 동물보호센터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홍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며 “올바른 입양문화 확산과 성숙한 반려동물 기르기의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시는 지난 5월 정부의 5개년 ‘동물복지 종합계획’과 연계한 ‘논산시 동물 보호·복지정책 종합계획’을 수립,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행복한 도시를 비전 삼아 다채로운 동물복지 정책을 발굴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