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파리, 23 S/S 룩북으로 살펴보는 백 스타일링

2023. 6. 2.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들로 출시된 2023 S/S 엘레강스파리 백.

또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을 통해 가장 나다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성에 초점을 맞추었다.

시각적 흥미 요소를 제대로 자극하는 것은 물론 감성 가득담은 엘레강스파리 23S/S 룩북을 통해 나만의 컬러를 찾아나서 보자.

23 S/S 베스트상품인 엘레강스파리의 포이 토트백.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여름 시즌에 걸맞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들로 출시된 2023 S/S 엘레강스파리 백. ‘show yourself’ 주제로 가장 나다운 모습을 드러낼 수 있는 일상을 만들어 준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을 통해 가장 나다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성에 초점을 맞추었다. SS시즌 휴가 계획중에 있다면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밝은 무드를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시각적 흥미 요소를 제대로 자극하는 것은 물론 감성 가득담은 엘레강스파리 23S/S 룩북을 통해 나만의 컬러를 찾아나서 보자.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포이 숄더백

공개된 사진 속 모델은 블랙 라운드 톱과 투턱 디테일의 하프 팬츠, 블랙 로퍼 착용. 블랙 앤 화이트 코디에 스퀘어 쉐입의 포이 숄더백으로 에지를 더했다.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클래식이 된 와이드 스퀘어 형태의 숄더백. 유연한 가죽 핸들이 바디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어 착용감이 편하며 내부 상단에 마그네틱 가죽 패치를 더해 수납 시 노출을 줄여준다. 스타일에 경계를 두지 않아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클린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포이 토트백

23 S/S 베스트상품인 엘레강스파리의 포이 토트백. 룩북에서 슬리브리스 톱과 테이퍼드 핏 데님, 화이트 레더 부츠에 실버 미니백을 매치해 가볍게 들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임을 증명했다.

심플한 쉐입에 컬러로 포인트르 준 버킷 스타일의 가방이다. 핸들 한 쪽 트라이앵글 볼 장식이 이 백의 에지 포인트. 크로스백으로 연출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 백으로 추천한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델린 숄더백

모델은 데님 셔츠 소매를 가볍게 롤업, 데님 미니스커트, 레드 플랫 슈즈에 델린 숄더백 바닐라 아이스 컬러를 착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부여,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절제된 유니크함에 소프트하게 흐르는 각이 세련된 볼리드 쉐입의 숄더백으로 높이감 있는 핸들이 안정된 착용감을 가져다준다. 바닥면을 보호하는 가죽 패치를 더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넉넉한 백을 선호하면서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보부상들에게 추천한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델린 미니 토트백

전체적으로 곡선의 매력이 돋보이는 델린 미니 토트백 민트 컬러를 베이비핑크 코튼 탱크톱과 조거팬츠, 블루 플랫슈즈 코디해 통통 튀는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캐주얼 룩에 화사함을 극대화시키고 싶다면 룩북처럼 여러 컬러를 믹스매치해 보는 것이 어떨까.

델린 미니 토트백은 전체적으로 곡선의 매력이 돋보이는 볼리드 쉐입의 둥글게 빚어 놓은 듯한 바디와 높이감 있는 핸들, 거기에 입체적인 핸들 장식까지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생동감 있고 풍성한 쉐입을 느낄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긍정적이고 자유분방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