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BTS 슈가 참여한 '디아블로4' 뮤직비디오 5일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ertainment)는 오는 5일(미국 현지 시각) '디아블로4'의 테마곡 '릴리트(Lilith)'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릴리트' 공식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비비아나 성당에서 지난 5월31일 열린 '디아블로4' 출시 행사에서 도입부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이외에도 지난 2022년 12월 '디아블로4' 출시 일정이 처음 발표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 무대에서 할시가 '릴리트'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디아블로' 로드 퍼거슨 총괄 매니저는 "'디아블로4' 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디아블로4'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이용자들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다"며, "수년 간에 걸친 수많은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며 이용자들이 곧 우리와 함께 성역으로 뛰어들어 성역의 일부가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디아블로4'는 오는 6일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 예약 구매자에게는 2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디아블로4'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