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실시간 해외 골프 예약 서비스 오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F 제공]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입니다.
AGL은 전세계 580여개 골프장과 계약해 골프장 티타임의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서비스에서는 태국과 말레이시아의 인기 골프장을 비롯해 베트남 '빈펄 그룹'이 운영하는 나트랑, 호이안, 하이퐁, 푸꾸옥 골프장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포르투갈의 ‘오이타보스 듄즈 골프리조트’, 2024년 파리 올림픽 개최코스이자 2018년 라이더컵 개최지인 ‘르 골프 내셔널’ 등 유럽 주요국가 골프장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 LF몰 라이브방송에서는 장재근 프로가 출연해 LF몰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댓글 추첨을 통한 골프용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LF몰 관계자는 “해외 골프 예약부터 관련용품 구매까지 LF몰 내에서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F몰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LF몰에서 제공하는 항공 서비스, 숙박 상품 등과 연계한 해외 골프 패키지 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잠 설칠 만했네…60세 이상 중산층 '직격탄'
- 美, 삼성전자·SK하이닉스 압박하더니 이젠 '신뢰' 문제 제기
- "어묵 한 그릇 1만원"…함평군, '나비 축제 바가지' 논란 사과
- 은행 이자장사 '돈잔치'…1분기 순이익 7조원 육박
- 국민연금에 밉보였나? 유화·하나·유안타 1분기 파트너사 '탈락'
- 비즈니스엔 '자존심' 없다…삼성 OLED '합종연횡'
- 다이어트 한약 결제했더니…'이 닉네임' 주의하세요
- 연금액 줄고 집값 '꿈틀'에 '역주행'…4월 주택연금 가입 다시 '뚝'
- 다음 달부터 전기사용 10% 줄이면 작년 전기요금 적용
- [직설] '지분 30%' 상속세로 넥슨 2대 주주 된 기재부…적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