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낙동강 경천섬에서 3~4일 하늘여행 체험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가 3일과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경천섬 일원에서 '경천섬 하늘여행 체험?홍보' 행사를 한다.
이 하늘여행은 경천섬에서 이뤄지는 이색 열기구 '계류비행' 행사로, 단단하게 이어진 로프를 매고 일정 높이까지 올라간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낙동강자전거이야기촌의 하늘자전거와 카트, 상주보 수상레저센터의 모터보트와 폰툰보트, 국제승마장의 승마와 말 먹이주기 체험 등도 이번 경천섬 하늘여행 행사와 연계된 관광패키지 상품들이 사전 완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상주시가 3일과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경천섬 일원에서 ‘경천섬 하늘여행 체험?홍보’ 행사를 한다.
이 하늘여행은 경천섬에서 이뤄지는 이색 열기구 ‘계류비행’ 행사로, 단단하게 이어진 로프를 매고 일정 높이까지 올라간다.
이 행사는 열기구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SNS 홍보와 동시에 좋아요와 DM이 쇄도했다. 이에 따라 기존에 계획한 온라인티켓 물량이 3일만에 소진돼 추가 티켓을 발행했다.
또 사전판매 티켓으로 경천섬 주변의 다른 체험시설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낙동강자전거이야기촌의 하늘자전거와 카트, 상주보 수상레저센터의 모터보트와 폰툰보트, 국제승마장의 승마와 말 먹이주기 체험 등도 이번 경천섬 하늘여행 행사와 연계된 관광패키지 상품들이 사전 완판됐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팔렘 밥장사' 백종원 이어…BTS 슈가도 '성역' 떠나나
- 4개월 아들 방치해 숨졌는데…20대 엄마는 카톡으로 'ㅋㅋㅋ'
- “담배 한 모금마다 독 들어 있다”…담배 개비마다 경고문 붙인 '이 나라'
- 요르단 왕세자 '사우디 재벌집' 사위로···하객 명단도 '초특급'
- 로고도 없는 'LVMH가문 며느리 백' …韓백화점에 떴다
- '58세 대표와 결혼, 노모 모실 평생직원 구함'…채용공고 '황당'
- '배승아양 참변' 만취 60대男 '깊이 반성' 한다지만…알고 보니 상습범
- “나훈아 콘서트 티켓 팔아요”…팬들 울린 30대 남성의 최후
- 오늘 저녁엔 '대게 파티'?…치킨보다 싼 가격, 무슨 일이
- '수백억 사기' 맘카페 운영자, '혐의 인정하나' 질문에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