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놀토'→무대인사 출격…핵주먹 홍보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tvN '놀라운 토요일' 출격을 예고, 개봉 2주 차 주말 무대인사 확정 소식도 알렸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전편 흥행 및 입소문을 모두 뛰어넘는 흥행 돌풍을 시작한 가운데, 오는 3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준혁, 김민재, 고규필이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3'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의 무대인사 확정 소식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tvN '놀라운 토요일' 출격을 예고, 개봉 2주 차 주말 무대인사 확정 소식도 알렸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전편 흥행 및 입소문을 모두 뛰어넘는 흥행 돌풍을 시작한 가운데, 오는 3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준혁, 김민재, 고규필이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에서 배우 이준혁은 ‘비주얼 천재 받쓰 만재’라고 불리며 받쓰 코너에서 큰 활약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이어 김민재는 서울 광수대 ‘김만재’ 형사다운 촉을 발휘할 것을 예고, 고규필은 친구 문세윤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준혁, 김민재, 고규필의 개성 넘치는 받쓰 스타일부터 영화 속과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는 tvN '놀라운 토요일'은 3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3'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의 무대인사 확정 소식도 알렸다. 10일 무대인사에는 배우 마동석, 이준혁, 전석호, 안세호 그리고 이상용 감독이 참석해 메가박스 영통, CGV 광교, 롯데시네마 수지, CGV 판교를 차례대로 찾아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11일에도 동일한 참석자로 함께하며 CGV 송파,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왕십리를 방문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