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휴양지 감성’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 출시
BAT로스만스가 휴양지 감성을 듬뿍 담은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를 2일 공개했다.
BAT로스만스는 5일부터 슈퍼 슬림 타입의 신제품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Dunhill Rainbow Boost)’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달콤한 맛에 시원 상큼한 느낌의 캡슐을 더했다. 그 동안 궐련 담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의 신제품을 출시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특별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궐련 담배 특유의 냄새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덜어준다는 설명. 또한 저타르·저니코틴의 슈퍼 슬림 타입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BAT로스만스는 덧붙였다.
패키지 외관 역시 제품 특징에 맞춰 열대지방의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상큼함을 강조한 오렌지 색상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노란 색의 조화로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의 특징을 표현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는 다가오는 여름의 뜨거운 열정을 즐기듯 강렬하지만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흡연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 한다”면서“앞으로도 성인 흡연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춰 흡연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