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12일부터 2주간 자연재해 특별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수원시는 오는 12일부터 2주간 '자연재해 특별점검기간'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지난 1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준비상황 보고회'를 주재하면서 자연재해 특별점검을 지시했다.
수원시는 간부 공직자를 비롯한 공직자들로 현장점검반을 구성해 자연재해가 우려되는 관내 현장을 점검한다.
한편 '2023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준비상황 보고회'에는 이 시장, 황인국 제2부시장, 각 실·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수원시는 오는 12일부터 2주간 ‘자연재해 특별점검기간’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지난 1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2023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준비상황 보고회’를 주재하면서 자연재해 특별점검을 지시했다.
수원시는 간부 공직자를 비롯한 공직자들로 현장점검반을 구성해 자연재해가 우려되는 관내 현장을 점검한다. 현장 점검, 주민 인터뷰 등으로 위험 요소를 상세하게 파악할 예정이다.
특별점검을 마친 후 결과보고회를 열고, 재해 발생 위험이 있는 곳은 신속하게 조치할 예정이다.
한편 ‘2023년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준비상황 보고회’에는 이 시장, 황인국 제2부시장, 각 실·국장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팔렘 밥장사' 백종원 이어…BTS 슈가도 '성역' 떠나나
- 4개월 아들 방치해 숨졌는데…20대 엄마는 카톡으로 'ㅋㅋㅋ'
- “담배 한 모금마다 독 들어 있다”…담배 개비마다 경고문 붙인 '이 나라'
- 요르단 왕세자 '사우디 재벌집' 사위로…하객 명단도 '초특급'
- 로고도 없는 '이부진 백' …韓백화점에 떴다
- '58세 대표와 결혼, 노모 모실 평생직원 구함'…채용공고 '황당'
- '배승아양 참변' 만취 60대男 '깊이 반성' 한다지만…알고 보니 상습범
- “나훈아 콘서트 티켓 팔아요”…팬들 울린 30대 남성의 최후
- 오늘 저녁엔 '대게 파티'?…치킨보다 싼 가격, 무슨 일이
- '수백억 사기' 맘카페 운영자, '혐의 인정하나' 질문에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