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라 밀러 '플래시' 14일 개봉 확정…韓 독점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C의 초광속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플래시'가 오는 6월 14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플래시' 측은 히어로 포스터와 오직 국내 관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국 독점 예고편을 2일 공개했다.
오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히어로 포스터와 한국 독점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히어로 포스터와 한국 독점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플래시'는 오는 6월 1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C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플래시’는 빛보다 빠른 스피드, 차원이 다른 능력의 히어로 ‘플래시’가 자신의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하면서 우주의 모든 시간과 차원이 붕괴되어 버린 후, 초토화된 현실과 뒤엉킨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배트맨’과 함께 전력 질주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광속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히어로 포스터와 한국 독점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결의에 찬 모습으로 같은 곳을 바라보는 ‘플래시’(에즈라 밀러 분)와 ‘배트맨’(마이클 키튼 분), ‘슈퍼걸’(사샤 카예 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빛을 상징하는 골드 라인이 들어간 레드 컬러의 수트를 입은 채 온몸에서 전기를 방출하고 있는 ‘플래시’는 금방이라도 달려나갈 것만 같은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지금껏 보지 못한 초광속 액션을 예고한다. 여기에 트레이드마크인 ‘배트윙’과 함께한 ‘배트맨’은 31년 만에 돌아온 원조 히어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영화 팬들을 열광케 하고, 붉은 망토를 휘날리며 우뚝 선 ‘슈퍼걸’은 베일에 싸인 뉴페이스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플래시’와 그의 든든한 지원군 ‘배트맨’, 그리고 ‘슈퍼걸’까지 붕괴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나선 히어로들의 사투에 귀추가 주목된다.
히어로 포스터와 한국 독점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플래시’는 오는 6월 1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트업 손 잡고 확 젊어진 백화점…'MZ 성지'로 등극
- 방치해 숨진 딸장례식에 불참한 부모.."술마시고 늦잠"[그해 오늘]
- 아내 절친과 바람난 남편…구글 타임라인에 딱 걸렸네[사랑과전쟁]
- 2차전지 소재 美 시장 10년간 뜨겁다…“3개 종목 주목”
- “외제차 안 탄다며” 강용석 저격에…조민 “위증 호도 말라”
- 도박빚 갚으려고 둔기 집어든 소년들…그날 새벽 무슨 일이
- 브라질 ‘소통왕’이 내놓은 韓저출산 레시피…“포용이 답”[ESF 2023]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몇 년 만에 '10 Minutes'을…”
- 김민재 맨유행 이미 기정사실?...여름이적시장 최대 화두
- '퍼트가 안 들어가' 고진영, 복귀전에서 답답한 경기..18홀 '노버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