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KBS 뉴스9 출연 “저에겐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씨가 2일 KBS의 대표 뉴스인 '뉴스9'에 출연한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 씨가 이번엔 21년 차 베테랑 기자이자 9시 뉴스를 진행하는 이소정 앵커와 만났다.
뉴스에서의 첫 만남, 이소정 앵커가 건넨 첫마디는 이랬다.
이소정 앵커와 인터뷰에서도 임영웅 씨는 내내 진지하고 솔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 씨가 2일 KBS의 대표 뉴스인 '뉴스9'에 출연한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 씨가 이번엔 21년 차 베테랑 기자이자 9시 뉴스를 진행하는 이소정 앵커와 만났다.
뉴스에서의 첫 만남, 이소정 앵커가 건넨 첫마디는 이랬다.
"오늘은 별빛 같은 스타보다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삼십 대 임영웅의 얘기를 들어보겠습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를 관통하는 주제어는 '솔직함'이다. 누구보다 섬세한 예술가이지만 조금은 내성적이고 가끔은 평범해 보이기까지 하는 임영웅의 솔직한 모습에 시청자들은 공감한다.
이소정 앵커와 인터뷰에서도 임영웅 씨는 내내 진지하고 솔직했다. 애써 말을 꾸미려 하지 않고 자신만의 솔직한 언어로 진지하게 답했다.
세상에 처음 이름을 알렸던 신인 시절의 기억, 노래와 작곡에 대한 열정, 팬클럽 영웅시대에 대한 사랑, 그리고 조심스럽게 털어놓은 새로운 꿈까지 인간 임영웅 내면의 이야기를 꺼냈다.
무대가 아닌 뉴스 스튜디오에 앉은 '영웅', 오늘 밤 KBS 9시 뉴스에서 만날 수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표 취소해요?” 마와르, 日오키나와 접근…여행객 ‘발동동’
- “원가 13만원 애플워치, 이건 얼마냐?” 바늘로 혈액 채취 안해도 당뇨 측정
- “단순 결혼식 아니다” 요르단 왕세자 백년가약…하객명단 스케일이
- 학생인 척? ‘또래여성 살해’ 20대女, 교복 입고 피해자 만났나
- “결국 올게 왔다” 넷플릭스, 한국도 추가 요금 징수…구독 취소 난리?
- 배우 임강성, 살모사 물려 병원行 "산책하다가…"
- 이효리,야밤에 이태원 거리서 댄스 챌린지
- “아직도 안 먹어봤어?”…잠봉뵈르 빵, ‘열풍’ 부는 이유 [식탐]
- '향년 43세' 모델 이평, 암 투병 끝 사망…이선진 애도 "사랑한다"
- 손석구로 한국노총 때린 장예찬…“너 납치된 거야” 패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