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여기는 내 자리 아냐”…부담감 속 완벽한 ‘멍청이’ 선사 (댄스가수 유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효리 다음 순서인 화사는 긴장감 속에 몸을 풀었다.
이효리가 무대 중간 객석으로 내려갔다는 소식에 화사는 "여기는 내 자리가 아닌 것 같다"고 겸손한 면모를 보였다.
걱정과 달리 화사는 관중들의 열띤 응원울 받으며 완벽한 '멍청이' 무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화사가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6월 1일 방송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해군사관학교 깜짝 게릴라 공연을 마친 뒤 진해군항제의 백미 군악의장 페스티벌로 향하는 여정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리는 열광적인 '텐미닛(10 Minutes) 무대를 펼쳤다.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김완선과 보아는 "저 끼를 어떡하면 좋냐", "어떻게 참고 사는지 신기하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효리 다음 순서인 화사는 긴장감 속에 몸을 풀었다. 이효리가 무대 중간 객석으로 내려갔다는 소식에 화사는 "여기는 내 자리가 아닌 것 같다"고 겸손한 면모를 보였다.
걱정과 달리 화사는 관중들의 열띤 응원울 받으며 완벽한 '멍청이'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tvN '댄스가수 유랑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전 딴 사람” 미자, 퉁퉁 부은 민낯→이목구비 뚜렷한 비포 애프터
- 불륜설 논란 후…‘돌싱글즈3’ 이소라, 명품 수영복 자태 “추억 되새기며”
- ‘선우은숙♥’ 유영재 쏟아지는 설설설…집안 속였다는 의혹까지 [이슈와치]
- “회당 출연료 2억” 남궁민, 자가 구입에 16년 걸린 이유?(프리한)[결정적장면]
- 오미희 “30대에 융모상피암 진단, 얼굴 코끼리 피부처럼 변해”(건강한집)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적극 혼인신고’ 유영재 “♥선우은숙과 결혼 안 했다면 욕 먹을 일 없어”
- 강재준 “23㎏ 감량 후 ♥이은형과 부부관계 타올라”아빠 되겠네(신랑수업)
- “여친 있는 남자 꼬셔” 이효리, 40대 중반 돼서야 느낀 죄책감(댄스가수유랑단)
- 하승진, 처제 차 사준 진짜 이유? “아내 몰래 고급 외제차 계약”(결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