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친구 얘긴데’ 발매...독보적 감성 러브송 ‘기대감 UP’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6. 1.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짝사랑 감성으로 돌아왔다.

재치 있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그리즐리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친구 얘긴데'의 색채를 한층 선명하게 완성했으며, 힙합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의 피처링 참여가 더해져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다.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끄는 그리즐리만의 편안한 감성과 스키니 브라운의 매력적인 플로우가 만나 '친구 얘긴데'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생생하게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짝사랑 감성으로 돌아왔다.

그리즐리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친구 얘긴데’를 발매했다.

‘친구 얘긴데’는 설렘 가득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서툴게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그려냈다.

그리즐리가 짝사랑 감성으로 돌아왔다.사진=EGO Group 제공
재치 있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그리즐리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친구 얘긴데’의 색채를 한층 선명하게 완성했으며, 힙합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의 피처링 참여가 더해져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다.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끄는 그리즐리만의 편안한 감성과 스키니 브라운의 매력적인 플로우가 만나 ‘친구 얘긴데’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생생하게 전했다.

그리즐리는 지난해 ‘Beige coat(베이지 코트)’로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Beige coat’와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눈을 맞추고 서로가 서로의 손잡아 주며 낮은 목소리와 예쁜 말투로 상처 주지 않게 노력을 하고’가 멜론 TOP100(국내 종합)을 비롯한 스포티파이 코리아 바이럴 50주간 차트, 써클차트 등 다수의 음원 플랫폼에 안착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낸 만큼 그리즐리의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