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목에 8캐럿짜리 목걸이를 ‘척’..“중형차 한대 값”

남서영 2023. 6. 1. 20: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금이 새로운 주얼리를 소개했다.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한 박준금은 "얼마 전에 목 시술을 받았다. 목에 탄력이 생기면서 초커를 해봤다. 나이가 목에서 확 나타나기 때문에 목 주름이 신경 쓰이는데 목주름 한 줄 가렸다. 득템이다"고 말했다.

박준금은 착용한 목걸이가 8캐럿으로 1600만 원이라는 말을 듣자 놀라며 "중형 차 정도의 가격이 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준금이 새로운 주얼리를 소개했다.

1일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갖고 싶다...이 주얼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한 박준금은 “얼마 전에 목 시술을 받았다. 목에 탄력이 생기면서 초커를 해봤다. 나이가 목에서 확 나타나기 때문에 목 주름이 신경 쓰이는데 목주름 한 줄 가렸다. 득템이다”고 말했다.

박준금은 착용한 목걸이가 8캐럿으로 1600만 원이라는 말을 듣자 놀라며 “중형 차 정도의 가격이 되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출처| ‘박준금 Magazine JUNGUM’


그러면서 “평상시에 안 하는 스타일의 목걸이인데 이 목걸이 하나만으로도 멋을 한껏 낼 수 있을 거 같다. 되게 심플하면서도 예쁘다”고 소개했다.

박준금은 “이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요즘 할리우드 스타일로 셀럽들이 레이어드를 많이 하니까 구매를 하실 때 레이어드를 하면 화려하고 유행의 대열에 설 수 있는 느낌이 아닐까”라며 여러 화려한 팔찌 중 하나를 골랐다.

그는 “제일 비싸 보여서”라고 웃으며 “너무 드레시한 것보다는 캐주얼한 게 활용도가 많지 않을까 해서 체인 형식의 팔찌를 골랐다”고 설명했는데 3700만 원이라는 가격에 놀랐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