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맵고 화끈 에이티즈, 미니 9집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황소영 기자 2023. 6. 1. 2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미니 9집이 점차 베일을 벗으며 더 맵고 화끈한 맛을 예고했다.


지난 5월 31일부터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 홍중, 산, 민기, 종호의 사진을 오픈하며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사진 속 민기는 보랏빛이 감도는 헤어와 눈썹 스크래치 등으로 색다른 변화를 꾀한 가운데, 강렬한 눈빛은 물론 유니크한 표정으로 그만의 아우라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막내 종호 역시 그동안 보기 드물었던 브릿지 스타일링이 눈길을 끄는 동시에 매끄러운 턱선을 자랑했다.

이후 1일 마지막 주자로 공개된 홍중과 산의 콘셉트 포토에서 홍중은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팀의 캡틴다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는가 하면, 한글이 프린팅된 반다나를 착용한 산은 날렵한 얼굴 옆 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긴 앨범으로, '더 월드'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잇는다.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16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