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즈 취하는 맵시상 박신영'(한빛단한복모델선발제전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대회는 한빛단 주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주관으로 '한류의 새바람을 한복에서 세계로!'라는 기치아래 진행됐다.
국내를 비롯한 세계 여러나라에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한복 프로모션의 새로운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한빛단한복모델선발제전 2023'의 본선 참가자들은 향후 국내 유일의 한복전문모델팀 한빛단 단원으로서 한복과 관련하여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를 목표로 다양한 한복홍보사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빛단한복모델선발제전 2023'이 지난 5월31일 서울 강남구 'Mary's April'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한빛단 주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주관으로 ‘한류의 새바람을 한복에서 세계로!’라는 기치아래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이 사회를 맡고, 실크루트 한복협력, 한빛단의 쇼케이스로 시작돼 참가자들의 한복자태 및 자기소개, 포토포즈와 제품표정 심사 순으로 진행됐다.
한빛단 임원 위촉식에서는 수석 부회장 김미라, 부회장 강정인 우수정, 운영위원장 전영주, 운영위원 황혜림 최정윤 김희진(코한미 회장 겸)이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국내를 비롯한 세계 여러나라에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한복 프로모션의 새로운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한빛단한복모델선발제전 2023’의 본선 참가자들은 향후 국내 유일의 한복전문모델팀 한빛단 단원으로서 한복과 관련하여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를 목표로 다양한 한복홍보사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하고 총괄 진행한 한빛단 김두천 단장은 “금번 행사가 향후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관광한류와 K-뷰티 르네상스 시대를 준비하는 인재발굴에 좋은 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빛단한복모델선발제전 2023’의 최종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진: 장혜진
-선: 김진아
-미: 김민재
-포토제닉: 고주희
-한류상: 파트메
-K스타상: 최지혜 김도영
-맵시상: 박신영 구나경
-뷰티상: 심효빈 류이수
-패션상: 김수현 권민아
-재능상: 이가영 김민지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