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유도훈 감독 경질, 강혁 감독대행 체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스공사가 결국 유도훈 감독을 경질했다.
2023~2024시즌은 강혁 감독대행체제로 시작한다.
가스공사는 1일 "운영위원회에서는 신임 단장으로 내부 임원인 김병식 홍보실장을 선임했다. 타 구단의 조직체계와 같이 내부임원을 단장으로 선임함으로써 구단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프로농구단의 효율적 의사결정 및 합리적 선수단 운영 등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전임 신선우 총감독, 이민형 단장, 유도훈 감독 및 김승환 수석코치에 대해서는 계약을 해지하기로 의결했다"라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가스공사가 결국 유도훈 감독을 경질했다. 2023~2024시즌은 강혁 감독대행체제로 시작한다.
가스공사는 1일 “운영위원회에서는 신임 단장으로 내부 임원인 김병식 홍보실장을 선임했다. 타 구단의 조직체계와 같이 내부임원을 단장으로 선임함으로써 구단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프로농구단의 효율적 의사결정 및 합리적 선수단 운영 등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전임 신선우 총감독, 이민형 단장, 유도훈 감독 및 김승환 수석코치에 대해서는 계약을 해지하기로 의결했다”라고 발표했다.
유 감독의 자리는 강혁 코치가 감독대행으로 대신 한다. 가스공사는 “농구계에서 신망이 두터운 현 코치인 강혁 코치를 감독 직무대행으로 선임하고, 신임 코치 1명을 추가 선임해 가스공사의 재도약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솔직히 밝힌 ♥김국진과 결혼 생활 "한 달에 한 번은..."
- ‘깜짝’ 임신 발표한 걸그룹 출신 필라테스 강사 “태명은 뽀숭이”
- 정재용, ‘19세 연하 아내’와 이혼한 이유 “수입無, 와이프에 이혼 강요해”
- 강유미 “아버지는 美·中 기업체 연구원.. 대저택 상상초월” 다이아 수저였나
- 이지훈, 2년만에 ‘갑질논란’ 사과, “개인적인 일로 심려 끼쳐”[SS현장]
- 광속구 투수 조이스 드디어 첫 선, 데뷔전서 165km!
- [단독]엑소, 2일 ‘11주년’ 뮤비 촬영이었다…완전체 무산되나
- 고은아, 코 재수술 결정..“비용은 중형차 한 대 값”(방가네)
- 19세에 엄마된 김수빈 “게임중독 전남편, 군면제 위해 둘째 낳자고”(고딩엄빠3)
- 모델 이평, 암 투병 끝 사망...향년 43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