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일본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일본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발표했다.
오딘은 지난 4월 27일 일본 사전등록을 시작해 약 1개월만에 100만명을 모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일본 주요 도시에서 오딘 선행 체험회를 열었다.
오딘은 오는 6월 15일 일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일본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발표했다.
오딘은 지난 4월 27일 일본 사전등록을 시작해 약 1개월만에 100만명을 모집했다. 이번 목표 달성으로 현지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후 '닌자 아바타 외형'을 인게임 보상으로 받게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일본 주요 도시에서 오딘 선행 체험회를 열었다. 지금까지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센다이에서 운영했으며 오는 6월 3일 및 6월 4일 나고야와 도쿄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다. 오딘은 오는 6월 15일 일본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오딘'과 카니발 없어"
- '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 5주년 'PS5' 전직원 지급
- 즉시연금 충당부채만 작년 순익의 20%인 삼성생명
- "호가 1억 높아졌어요"…평촌 선도지구 가보니 [현장]
- 박이라 대표와 박정빈·최준호 부회장의 '공통분모'
- [오늘의 운세] 12월 6일, 오늘은 아무 걱정 없이 아주 무난한 하루다
- 이재명 만난 김경수 "계엄 해제에 국회와 민주당이 큰 역할"
- "한국 관광지, 정상운영 합니다"…정부, '각국에 알려라' 요청
- 래퍼 이센스 "국민 '처단'한다는 사람이 대통령 하면 안 돼"
- 이재명 "尹 탄핵은 시간문제…계엄 발표 '딥페이크'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