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 SF 전략 '스페이스 기어즈' 2일부터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바이트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스페이스 기어즈'의 플레이 테스트가 오는 2일 시작한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화성 테라포밍을 소재로 한 SF 실시간전략(RTS) 게임이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에서 1대1 대전 콘텐츠의 완성도를 점검한 뒤 PvE 콘텐츠와 다양한 PvP 모드, 신규 메크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
투바이트는 "RTS 게임을 좋아하는 글로벌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스페이스 기어즈만의 재미를 검증받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투바이트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스페이스 기어즈'의 플레이 테스트가 오는 2일 시작한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화성 테라포밍을 소재로 한 SF 실시간전략(RTS) 게임이다. 화성의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협력과 경쟁을 끊임없이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에서 1대1 대전 콘텐츠의 완성도를 점검한 뒤 PvE 콘텐츠와 다양한 PvP 모드, 신규 메크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
투바이트는 "RTS 게임을 좋아하는 글로벌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스페이스 기어즈만의 재미를 검증받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바이트, 청강대와 산학협정…게임 우수인재 양성 돕는다
- 투바이트, 펜타피크스튜디오 신작 '스페이스 기어즈' 영상 첫선
- 文 "내란 사태 용서할 수 없는 일…국민들 고난 겪게 해 미안해"
- [내일날씨] "우산 준비하세요"…오전부터 수도권 등에 눈·비 내린다
- 초등생 33명 태운 버스,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화재'
- 선관위 "尹, 자신이 당선된 선거 시스템에 대한 자기부정"
- '시신 지문으로 대출' 강도살인 양정렬, 신상정보 공개
- [단독] 이테크시스템, 이노그리드에 230억 지분 투자...'최대주주' 등극
- [여의뷰] 정면돌파 나선 윤석열, '탄핵기각' 빌드업
- 조국, 늦어도 다음주 월요일엔 수감…구치소 확정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