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퀄리아츠(대표 츠지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일 정식 출시했다.
사이버에이전트 그룹, 뮤직 레인, 스트레이트 엣지가 제작에 참여한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월 일본 퀄리아츠와 계약을 통해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퀄리아츠(대표 츠지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일 정식 출시했다.
사이버에이전트 그룹, 뮤직 레인, 스트레이트 엣지가 제작에 참여한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방치형 방식에 전략 요소가 도입된 점이 특징이다. 정교한 3D 라이브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및 노래 등을 지원한다.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외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2개국에 서비스되며, 영어와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한국 한정 특별 캐릭터 출시', '일본 주요 편의 기능 조기 반영' 등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월 일본 퀄리아츠와 계약을 통해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P의 거짓' 오프라인 쇼케이스 6월 9일 개최 예고
- 네오위즈 '인텔라 X', 日 '퍼시픽 메타'와 파트너십
- '탄핵 반대' 당론으로…국민의힘, 尹과 '동반 몰락' 가나 [종합]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생체나이' 분석으로 헬스케어의 미래를 - 메디에이지
- 즉시연금 충당부채만 작년 순익의 20%인 삼성생명
- "호가 1억 높아졌어요"…평촌 선도지구 가보니 [현장]
- 박이라 대표와 박정빈·최준호 부회장의 '공통분모'
- [오늘의 운세] 12월 6일, 오늘은 아무 걱정 없이 아주 무난한 하루다
- 이재명 만난 김경수 "계엄 해제에 국회와 민주당이 큰 역할"
- "한국 관광지, 정상운영 합니다"…정부, '각국에 알려라'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