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퀄리아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퀄리아츠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사이버에이전트 그룹, 뮤직 레인, 스트레이트 엣지가 제작에 참여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3D 라이브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노래 등을 지원한다.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과 일본 외에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2개국에 서비스에 돌입하며 영어와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마련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캐스팅 티켓', '레드 다이아 3000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든 이용자들은 글로벌 한정판 5성 포토 '마나라고 불러도 돼'와 '퍼스트 스텝'을 받을 수 있으며 '필링 하트 멤버 의상', '데코레이션용 멤버 사인', '데코레이션용 그룹 이미지' 등의 게임 재화도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이평 암투병 끝 사망…이선진 "미안해 사랑한다"
- 펄펄 끓는 기름솥에 개 던져 죽인 멕시코 범인은 경찰관…"술 취했다"
- "룸살롱에 女 접대부도 있었다"…WBC 대표팀, 대회 전날 음주 의혹
- 12살 초등생과 성관계 후 출산시킨 20대男…징역 1년8개월
- 칸에 등장한 `올가미 드레스`…여배우가 온몸으로 외친 메시지
- 檢 기소 맞춰 명태균 "특검 요청" 확전… 與인사들은 `불똥 튈라`
- 中, 반도체 제재에 보복…"이중용도품목 미국에 수출 통제"
- 10년 만의 서울 도심 신축…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이달 분양
- 올해 ETF 수익률 꼴찌 `이차전지`…70% 손실에도 개미는 담았다
- 막 나가는 GA 퇴출·연계검사…소비자 피해 주범 `부당승환` 칼 빼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