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양대 마켓 출시
네오위즈가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1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 그룹, 뮤직 레인, 스트레이트 엣지가 제작에 참여, 아이돌을 테마로 한 일본의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3D 라이브와 유명 성우들의 음성 및 노래 등을 지원한다. 현재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외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2개국에 서비스되며, 영어와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먼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캐스팅 티켓’, ‘레드 다이아 3,000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든 이용자들은 글로벌 한정판 5성 포토 ‘마나라고 불러도 돼’와 ‘퍼스트 스텝(First Step)’을 받을 수 있으며, ‘필링 하트 멤버 의상’, ‘데코레이션용 멤버 사인’, ‘데코레이션용 그룹 이미지’ 등의 게임 재화도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
한편, 네오위즈는 ‘한국 한정 특별 캐릭터 출시’, ‘일본 주요 편의 기능 조기 반영’ 등 이용자 친화적인 운영으로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월 일본 개발사 퀄리아츠와 계약을 통해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한 바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전소미 ‘적십자 표장 무단 사용’ 경찰 조사 받는다
- ‘하반신 마비’ 박위, 두 발로 섰다…♥송지은에 “그냥 안아줘” (위라클)
- ‘♥공무원’ 곽튜브, 결국 결혼반지 분실했다…신혼여행 중 ‘멘붕’ (곽튜브)
- [SNS는 지금] ‘치료 전념’ 박봄, 근황 공개했다···여전히 파격적 메이크업
- PSG 이강인, 재벌 5세 여친과 명품쇼핑→포르쉐 데이트 포착
- ‘유방암’ 박미선, 결국 눈물…처음 꺼내는 얘기에 유재석, 눈가 촉촉 (유퀴즈)
- 고우림 “부부싸움 0회···지혜로운 남편 되겠다” (편스토랑)
- [스경X이슈] 성시경 前 매니저 배신, 내부 폭로 나왔다···“부인 통장으로 수억 횡령”
- 이천수, 수억원대 사기 혐의로 입건···“그냥 쓰라고 준 돈” 반박
- 이현이, 데뷔 20주년 기념 화보…상의 탈의룩도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