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라그하임’ ‘라그페란트의 성장 지원’ 이벤트
‘라그하임’은 2357년 미래 콘셉트의 SF MMORPG로, 극한의 오염 때문에 지구를 떠난 50만 명의 인간이 새로운 행성인 라그하임에 정착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라그페란트의 성장 지원’ 이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성장시키는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50레벨과 250레벨을 달성하면 이벤트를 위해 제작된 ‘라플라스 나이츠 방어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최종 단계인 350레벨을 달성하면 무기 상자와 코스튬 교환권이 들어있는 ‘라그페란트의 하사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 ‘서든어택’ ‘태디의 개선패치’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태디의 개선패치’를 진행하고 치어리더 이다혜와 조연주 캐릭터를 출시했다.
‘태디의 개선패치’는 64비트 전환과 승급공적 개편, 전장 리플레이 스킵 기능, 클랜전 매칭 히스토리 제거, 패스샵 상품 설명 강화 등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6월 5일 오전 10시까지 64비트 전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별도 신청없이 누구나 베타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다.
또, 기존 탈취미션, 터치다운, 스페셜모드의 공적 난이도가 높다는 의견을 수렴해 가장 높은 단계를 기록한 공적 달성도를 신규 갓모드 공적으로 이관하고 기본 계급 색상 선택 기능 및 승급공적 칭호 선택 기능을 추가했다.
치어리더 이다혜와 조연주 캐릭터를 출시했다. 6월 15일까지 이다혜, 조연주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수집 시 최대 3개의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최대 6개의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고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이다혜&조연주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 ‘승리의 여신:니케’ 신규 캐릭터 ‘로산나’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로산나’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화력형 SSR 니케 ‘로산나’는 거대한 이탈리아계 마피아 조직 ‘헤도니아’의 보스로 목단, 사쿠라 등과 함께 언더월드 퀸 스쿼드에 소속돼 있다.
‘로산나’는 전장에서 니케가 전투 불능이 될 때마다 ‘광기 효과’를 누적시킨다. 상대의 버프를 제거하거나 은신 기술을 사용해 생존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그동안 누적된 광기 효과로 역전을 노릴 수도 있다.
오는 15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로산나’를 만날 수 있다.
6월 8일부터 15일까지 솔로 레이드 시즌2가 진행된다. 솔로 레이드는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여러 가지 파티를 구성하고 보상으로 큐브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시즌2에는 ‘블랙스미스’가 보스로 등장하며 가장 높은 누적 피해량을 기록하기 위해 파티 편성 시 캐릭터 조합과 스킬 등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 ‘서머너즈 워’ 출시 3333일 깜짝 선물 지급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3333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깜짝 선물을 지급한다.
론칭 3333일을 맞아 오랜 시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감사를 전한다.
6월 7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상점에 방문하면 9주년 기념 소환서, 데빌몬, 6성 전설 등급 룬 등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9주년 기념 이벤트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며 전설의 각인 소환석, 각인된 소환서 또는 각인된 소환서 조각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태생 3성부터 5성의 물·불·바람 속성 몬스터 16마리로 구성된 10개의 각인 소환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하면, 그 중 1마리를 각인 소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 워’ 출시 9주년을 맞아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이벤트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