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교육장 1명 공개 모집…7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교육장을 공개모집한다.
도교육청은 교육장 임용후보자 선정을 위한 추진계획을 홈페이지에 공고했다고 1일 밝혔다.
도교육청은 8~14일 공개검증과 온라인동료평가를 진행하고, 19일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6월21일 최종 임용후보자를 확정·발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뉴스1) 임충식 기자 = 전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교육장을 공개모집한다.
도교육청은 교육장 임용후보자 선정을 위한 추진계획을 홈페이지에 공고했다고 1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중등 1명이다. 지원 자격은 중등 교장과 장학관, 교육연구관으로 1년 이상 재직한 교사다.
다만 징계의결요구 중인 사람과 징계처분 말소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교사나 주요 4대 비위자(금품․향응수수·상습폭행·성폭행·성적조작)는 말소기간 경과 여부와 관계없이 지원이 제한된다.
지원 희망자는 직무수행계획서(교육지원청 운영계획서), 주요활동 실적을 포함한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해 7일까지 전북교육청 교원인사과로 제출하면 된다.
주요 심사영역은 △교육자 소양 △직무수행능력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조직관리역량 △교육철학 및 소통역량 △전북교육 핵심정책 추진역량 등이다.
도교육청은 8~14일 공개검증과 온라인동료평가를 진행하고, 19일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6월21일 최종 임용후보자를 확정·발표할 예정이다.
서거석 교육감은 “교육장은 지역교육을 책임지는 중요한 자리”라면서 “학생중심 미래교육에 대한 교육철학, 소통과 협치 역량, 전북교육 핵심정책을 역동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민주적 리더십을 갖춘 능력있는 분들이 교육장 공모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94chu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