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 오는 8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연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작년 7월 진행한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는다.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는 영화 '날씨의 아이'를 필름 콘서트로 새롭게 탄생시킨 공연으로, 영화 '날씨의 아이'를 풀 스크린으로 전체 상영함과 동시에 영화의 장면에 맞춰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전체 사운드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공연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작년 7월 진행한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는다.
영화 ‘날씨의 아이’는 현재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열광적인 인기를 얻은 영화 ‘너의 이름은.’과 함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 재난 3부작 애니메이션으로 꼽히며 43회 일본 아카데미상(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우수 음악상), 13회 아시아 태평양 스크린 어워드(최우수 애니메이션 상)를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날씨의 아이’는 하늘을 맑게 하는 ‘맑음 소녀’ 히나와 도시에 온 가출 소년 호다카가 만나 펼쳐지는 신비한 비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폭우가 계속되는 일본을 구하기 위한 히나의 용기 있는 선택과 그런 히나를 향한 호다카의 진심 어린 감정을 녹여낸 이 영화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운명적인 로맨스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다.
‘날씨의 아이’ OST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의 음악을 담당한 RADWIMPS가 참여해 개봉 이후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 등을 석권하며 인기를 끌었다. 주인공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극의 감동을 더하는 음악들이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현장감이 담긴 연주와 만나 원작보다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 티켓은 오늘(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男의원 '女는 힘든 일 싫어해'"...박지현, 당내 성차별 폭로
- 레고랜드 "에버랜드·롯데월드요? 우리가 국내 첫 테마파크입니다"
- “이번달 공매도 조심하세요”…10개 종목 주시
- "시세차익 2억 기대"…2년전 분양가 평택아파트 '줍줍'에 6만명 몰려
- 35억원어치 양파가 사라졌다…의령 농협, ‘페이퍼 양파’ 무슨 일
- 미국이 중국 죽이려 택한 이 나라…전세계는 '바이재팬'
- “월 420만원에 전쟁터 가실 분?”…러시아, 용병 모집 나섰다
- 12살 초등생과 3차례 성관계…출산까지 시킨 SNS ‘그 오빠’
- ‘대장암’ 전여옥 “괴물 된 인간의 모습 경험…악플 고소 100명 이상”
- '원빈♥' 이나영, 줄이어폰 애용 눈길…"주변에서 그만 좀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