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가입자 240만 돌파 ‘온뱅크’ 신규 가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협중앙회가 모바일뱅킹 앱(App) '온(ON)뱅크' 가입자 수 24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온뱅크 가입자를 대상으로1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에 당첨될 기회를 얻게 되고, 기존 가입자는 최대 2만원의 혜택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신협중앙회가 모바일뱅킹 앱(App) ‘온(ON)뱅크’ 가입자 수 24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협은 온뱅크 신규 및 기존 가입자를 위해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초기에 신규 가입한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온뱅크에 6월 15일까지 신규 가입 시 3회, 16일부터 30일까지는 2회, 7월 1일부터 14일 중 신규 가입하면 1회 자동응모 처리된다.
체크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뱅크에서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한 선착순 1500명과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별된 15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에 당첨될 기회를 얻게 되고, 기존 가입자는 최대 2만원의 혜택을 기대해 볼 수 있다.
2020년 1월 출시된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한 앱이다. 온뱅크는 출시 3년 만인 2022년 말 가입자 수 200만명을 넘어섰으며, 올해 5월말 현재 240만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금융앱 시장 내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온뱅크 앱을 이용하면 창구 방문 없이 비대면 조합원 가입은 물론 신협의 저율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모바일을 통해 예적금·대출·공제·체크카드·환전 등 신협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2020년 12월부터 실시한 ‘온뱅크 즉시이체 수수료 면제’ 정책을 1년 연장(2024년 3월 31일까지)하고, 여윳돈 보관에 추가이율을 제공하는 ‘드리밍박스’, 회비관리가 편리한 ‘온모임통장’등 다양한 서비스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인 것도 온뱅크의 인기 요인이다. 신협은 올해 온뱅크 가입자 300만명을 목표했다.
이상윤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앞으로도 온뱅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더 많은 조합원이 신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이 중국 죽이려 택한 이 나라…전세계는 '바이재팬'
- “회사 대표와 결혼, 노모 모실 평생직원 구함…자격요건은”
- “이번달 공매도 조심하세요”…10개 종목 주시
- 레고랜드 "에버랜드·롯데월드요? 우리가 국내 첫 테마파크입니다"
- 6월 주식 뭐 살까…삼바·셀트리온·LG디플·삼전 주목
- 12살 초등생과 3차례 성관계…출산까지 시킨 SNS ‘그 오빠’
- ‘대장암’ 전여옥 “괴물 된 인간의 모습 경험…악플 고소 100명 이상”
- “尹대통령 꿈 기운 받아”...복권 1등 당첨된 여성
- '원빈♥' 이나영, 줄이어폰 애용 눈길…"주변에서 그만 좀 하라고"
- 오타니, 연타석 홈런으로 시즌 15호…‘홈런왕’ 저지와 3개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