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시관광협회에서 '2023년 인천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상·최우수상·우수상 각 1점에는 각각 400만 원, 300만 원, 200만 원의 상금과 인천시장상이 수여되고, 장려상 4점에는 각각 상금 50만 원과 인천시관광협회장상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와 인천시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시관광협회에서 ‘2023년 인천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분야는 공예품, 공산품, 가공·기능식품, 특산품 등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판매가 가능한 기념품이며 이미 상품화됐거나 타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은 응모가 제한된다.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상징성, 디자인, 상품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를 실시한 뒤 오는 7월 중순 총 7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최우수상·우수상 각 1점에는 각각 400만 원, 300만 원, 200만 원의 상금과 인천시장상이 수여되고, 장려상 4점에는 각각 상금 50만 원과 인천시관광협회장상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와 인천시관광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천=장현일 기자 hicha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8세 대표와 결혼, 노모 모실 평생직원 구함'…채용공고 '황당'
- '배승아양 참변' 만취 60대男 '깊이 반성' 한다지만…알고 보니 상습범
- “나훈아 콘서트 티켓 팔아요”…팬들 울린 30대 남성의 최후
- 오늘 저녁엔 '대게 파티'?…치킨보다 싼 가격, 무슨 일이
- '수백억 사기' 맘카페 운영자, '혐의 인정하나' 질문에 갑자기
- AI에 '그놈 목소리' 들려줬더니…보이스피싱 조직 범죄 밝혀냈다
- 10초 안에 주먹 쥐었다 폈다 해보세요…20회 못 넘으면 '이 병 '의심
- 올해 비 많이 온다더니…남자도 많이 산 레인부츠
- '어제 친구가 오늘은 동생?'…6월28일 '만 나이' 통일 계산법은
- '아침부터 공포 분위기 조성'…서울시 경계경보 오발령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