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홈런친 오타니, 이번엔 연타석 홈런 맹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날(5월31일, 이하 한국시각) 솔로홈런을 쳤던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가 이번엔 한경기 2홈런을 쏘아올리는 맹활약으로 팀 승리에 기여했다.
전날이었던 5월31일 경기에서도 솔로홈런을 쳤던 오타니는 이날 14,15호포를 연타석으로 쏘아올리며 메이저리그 홈런 6위에 올랐다.
오타니의 맹활약에 마이크 트라웃도 1회 홈런을 쏘아올린 에인절스는 화이트삭스에 12-5 대승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전날(5월31일, 이하 한국시각) 솔로홈런을 쳤던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가 이번엔 한경기 2홈런을 쏘아올리는 맹활약으로 팀 승리에 기여했다.
LA에인절스는 1일 오전 3시 10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원정경기에서 12-5 대승을 거뒀다.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오타니는 3타수 2안타(2홈런) 4타점 3득점 1볼넷의 맹활약을 했다. 3회 1사 1루에서 중월 투런포를 쏘아올린 오타니는 4회 1사 2루에서 우월 투런포를 기록하며 연타석 홈런을 기록했다.
전날이었던 5월31일 경기에서도 솔로홈런을 쳤던 오타니는 이날 14,15호포를 연타석으로 쏘아올리며 메이저리그 홈런 6위에 올랐다.
오타니의 맹활약에 마이크 트라웃도 1회 홈런을 쏘아올린 에인절스는 화이트삭스에 12-5 대승을 거뒀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女' 홍영기, 역대급 끈비키니 입고…'요염'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천으로 살짝 가린 볼륨감 넘치는 몸매 '아찔'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지수, 꽃보다 빛난 미모… 숨길 수 없는 우월 각선미 - 스포츠한국
- [당객열전] LPBA ‘메기 효과’ 기대주 한지은 - 스포츠한국
- '박성광♥' 이솔이, 연예인 뺨치는 비키니 보디라인…태국서 근황 - 스포츠한국
- 김가영, 전신 레깅스+비키니에도 굴욕 없는 "AI급 몸매" - 스포츠한국
- 양정원, 수영복 입고 물 속에서…결혼 후에도 '과감' - 스포츠한국
- 루나, 탈아시안급 볼륨 몸매…포즈・눈빛도 '요염' - 스포츠한국
- 예리, 뽀얀 어깨라인 그대로 드러낸 근황…의외의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손흥민vs벤 데이비스’ 보나... 축구대표팀, 웨일스와 9월 친선전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