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지민 아나운서, 예능에 진심인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민 아나운서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31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조영구, 김대호, 박지민이 출연하는 '(인)생 방송 오늘 저녁'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7년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한 박지민은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 '오은영 리포트', '장미의 전쟁', 그리고 '생방송 오늘 저녁' 등에 출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의 얼굴을 각인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민 아나운서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31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조영구, 김대호, 박지민이 출연하는 ‘(인)생 방송 오늘 저녁’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7년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한 박지민은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 ‘오은영 리포트’, ‘장미의 전쟁’, 그리고 ‘생방송 오늘 저녁’ 등에 출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의 얼굴을 각인시키고 있다.
또한 박지민은 MBC를 넘어 타 방송국까지 진출했다면서 ‘욕망러’다운 행보를 자랑한다. 특히 그는 방송 도중에 나왔던 욕설 덕분(?)에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러면서 박지민은 아나운서지만 출연을 기피하는 장르가 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박지민은 자신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먼저 그는 ‘피의 게임2’에서 함께 출연한 덱스 덕분에 주가를 올리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피의 게임2’에 출연했다가 화끈한 짤까지 생성했다고 덧붙여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또 박지민은 “‘오은영 리포트’를 촬영할 때마다 지옥을 경험하고 있다”라며 그 이유를 공개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어 그는 오은영 때문에 심쿵했던 일화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박지민은 욕망러답게 ‘생방송 오늘 저녁’에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선배 아나운서 김대호를 향한 거침없는 디스(?)를 펼친다. 그러면서 김대호 때문에 혼란을 느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박지민은 김대호와 함께 MBC 아나운서 선후배의 합동 깜짝 무대를 공개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관심을 높인다.
박지민이 욕설(?) 덕분에 이름을 알리게 된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5월 3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배우 아닌 블랙핑크로…존재 자체가 ‘HIP’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채원, 세상 힙한 퇴근 [똑똑SNS] - MK스포츠
- ‘에덴’ 양호석, ‘강간미수 혐의’ 1심서 징역 10개월 - MK스포츠
- ‘미국行’ 송민호, 왜 훈련소 안 갔나 “기초군사교육 제외”(공식입장) - MK스포츠
- WBC 대회 기간 음주 의혹 파문, 베테랑 및 핵심 선수 가담했나? - MK스포츠
- 4회만 잘 버텼다면…‘ERA 4월 4.13→5월 1.29’ 백쇼, 5월 마지막 날 5이닝 2실점→노디시전 [MK인천]
- 삼성, 6월 6일·8일에 밀리터리 데이 행사 연다 - MK스포츠
- 김원형 감독 ‘오늘도 승리를 안겨줘’ [MK포토] - MK스포츠
- 오그레디 퇴출, 카드 2장 다 써버린 한화…왜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가 - MK스포츠
- 백정현 ‘만루위기, 난감하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