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다이엔터, 웹툰스튜디오 '몬스터라이엇'과 업무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가 웹툰 스튜디오 '몬스터라이엇'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31일 '몬스터라이엇'과 업무제휴 체결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콘텐츠 성장과 성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 IP를 확보하고 보다 퀄리티 있는 작품을 개발하고 선보이기 위해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업무제휴를 체결한 몬스터라이엇은 2021년 8월 설립한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몬스터라이엇’과 업무제휴 체결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콘텐츠 성장과 성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콘텐츠 IP를 확보하고 보다 퀄리티 있는 작품을 개발하고 선보이기 위해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이기우, 배우희, 김사권, 정주연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로 최근 MCN 사업과 더불어 드라마, 영화 제작까지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한편 업무제휴를 체결한 몬스터라이엇은 2021년 8월 설립한 회사다. 와이랩 슈퍼스트링 작품인 ‘테러맨’ 과 ‘테러대부활’의 작화를 담당한 고진호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웹툰, 웹소설, 영상화가 주 업종인 웹툰 스튜디오다.
몬스터라이엇의 대표 고진호 작가는 1995년 만화 스크램블로 데뷔하여 캐릭터나 배경 그리고 연출면에서 국내 톱에 들 정도의 실력파 작가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연재를 한 경험이 있으며 2016년 네이버웹툰 ‘테러맨’, 2020년 ‘태러대부활’을 연재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오는 7일 '경계경보 오발령' 당정협의회…행안부·서울시 부른다
- 스타트업 손 잡고 확 젊어진 백화점…'MZ 성지'로 등극
- 방치해 숨진 딸장례식에 불참한 부모.."술마시고 늦잠"[그해 오늘]
- 아내 절친과 바람난 남편…구글 타임라인에 딱 걸렸네[사랑과전쟁]
- “외제차 안 탄다며” 강용석 저격에…조민 “위증 호도 말라”
- 도박빚 갚으려고 둔기 집어든 소년들…그날 새벽 무슨 일이
- 브라질 ‘소통왕’이 내놓은 韓저출산 레시피…“포용이 답”[ESF 2023]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몇 년 만에 '10 Minutes'을…”
- 김민재 맨유행 이미 기정사실?...여름이적시장 최대 화두
- '퍼트가 안 들어가' 고진영, 복귀전에서 답답한 경기..18홀 '노버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