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협력사 초청 보안 솔루션 세미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은 협력사의 세일즈 역량 및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31일 밝혔다.
또 "라온시큐어는 나날이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기술트렌드에 맞춰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도화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파트너 및 협력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세미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이고 주기적으로 제공해 상생을 도모해 나가겠다"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은 협력사의 세일즈 역량 및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의 서비스와 라온시큐어의 보안 솔루션으로 나눠 23일과 26일 2회에 걸쳐 진행됐다. 보안 솔루션 시장과 ∙인증 서비스 시장에서의 협력사 영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30명 이하의 소규모 형태로 열렸다.
라온시큐어는 생체인증(FIDO) 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인 원패스(OnePass)와 통합계정 권한 관리 플랫폼 터치엔 와이즈엑세스(TouchEn Wiseaccess)를, 라온화이트햇은 사설인증서∙모바일 신분증 등을 한 곳에서 검증할 수 있는 옴니원 통합인증 서비스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소규모 세미나에서는 영업 활동 시 솔루션과 기술력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원패스, 터치엔 와이즈엑세스, 옴니원 통합인증 서비스의 신규 도입 레퍼런스를 함께 소개했다.
또 영업 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서비스 별 세일즈 포인트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충에 대한 해결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세션을 마련해 협력사의 고객 응대 및 영업 역량이 더 확대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변화하는 IT 보안 트렌드를 공유해 협력사의 영업활동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고 말했다.
또 “라온시큐어는 나날이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기술트렌드에 맞춰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도화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파트너 및 협력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세미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이고 주기적으로 제공해 상생을 도모해 나가겠다”이라고 전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온시큐어, 여의도로 사옥 이전 완료
- 라온화이트햇, 'USIM 간편인증' 누적 이용 건수 1억 돌파
- 라온시큐어, 상반기 공채 2천여명 지원…경쟁률 102대1
- 라온시큐어, 차세대 인증 서비스 확장한다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과기정통부 "위암 등 12개 국민 질환 AI로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