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해둔 와인 떨어질라… 앱으로 선결제 간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지픽업은 홈플러스 앱에서 주문한 후 고객이 정한 날짜와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받는 서비스로 편의성을 내세워 고객들의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5월 31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4월 27일 론칭한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가 한달만에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서비스 대상 품목은 와인·위스키·리큐르·증류주 등 300여 종이며, 픽업할 수 있는 홈플러스 매장은 총 110여 곳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가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지픽업은 홈플러스 앱에서 주문한 후 고객이 정한 날짜와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받는 서비스로 편의성을 내세워 고객들의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5월 31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4월 27일 론칭한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가 한달만에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전체 이용 고객 중 3040 고객 비중은 70%를 돌파했다. 판매량 기준으로 와인, 위스키, 리큐르 순으로 인기를 끌었고 적포도주, 프리미엄 위스키 품목의 활약이 돋보였다. 시간대별로는 9~10시, 13~15시 매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지픽업의 가장 큰 장점은 쇼핑 시간 단축과 접근성 향상이다.
점포별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소위 '핫한' 상품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야마자키 12년'은 30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발베니 12년', '산토리 히비키' 등 상품의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는 6월에는 '로얄살루트 하이엔드 한정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서비스 대상 품목은 와인·위스키·리큐르·증류주 등 300여 종이며, 픽업할 수 있는 홈플러스 매장은 총 110여 곳이다. 구매 시 1차 성인 인증, 매장에서 2차 신분증 확인 완료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 수령은 결제 당일부터 최대 8일 이내 14~17시, 18~21시(서귀포점 12~21시)에 가능하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그알', 오은영 박사 28살 모습 공개…뛰어난 미모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재준 "아내 이은형 40대 자연임신, 유산 될까 몇 달 숨겨"
- '아내와 후배의 불륜' CCTV 포착…사내 게시판에 폭로한 남편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