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광고모델 '이도현',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시축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와 '더 글로리' 등을 통해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아온 배우 이도현이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장을 찾아 시축 등 다양한 행사에 나선다.
하나금융그룹의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오는 6월4일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를 맞이해 그룹의 새 광고모델 배우 이도현을 홈경기장에 초청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드라마 '호텔 델루나'와 '더 글로리' 등을 통해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아온 배우 이도현이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장을 찾아 시축 등 다양한 행사에 나선다.
하나금융그룹의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오는 6월4일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를 맞이해 그룹의 새 광고모델 배우 이도현을 홈경기장에 초청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금융 측은 "이도현은 특유의 산뜻함과 정직하고 성실한 이미지와 하나금융그룹이 추구하는 '정직‧성실‧투명'이라는 핵심가치가 부합해 이달부터 그룹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즌 8년 만에 1부리그로 승격해 호쾌한 공격 축구로 승격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전하나시티즌은 다양한 팬 친화 마케팅을 통해 지난 시즌 대비 평균 관중이 6배가량 증가하는 등 K리그 흥행에 일조하고 있다"며 "이번 이도현 초청을 통해 홈경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도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자로 나서 대전하나시티즌의 승리를 기원하며 홈팬들과 함께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공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경기 예매는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배우 이도현은 '호텔 델루나', '스위트 홈', '오월의 청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도 열연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女' 홍영기, 역대급 끈비키니 입고…'요염' - 스포츠한국
- '박성광♥' 이솔이, 연예인 뺨치는 비키니 보디라인…태국서 근황 - 스포츠한국
- 김가영, 전신 레깅스+비키니에도 굴욕 없는 "AI급 몸매" - 스포츠한국
- [당객열전] LPBA ‘메기 효과’ 기대주 한지은 - 스포츠한국
- 양정원, 수영복 입고 물 속에서…결혼 후에도 '과감' - 스포츠한국
- 예리, 뽀얀 어깨라인 그대로 드러낸 근황…의외의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김이서, 맥심 표지서 파격 노출 감행… 미모만큼 착한 몸매 - 스포츠한국
- 루나, 탈아시안급 볼륨 몸매…포즈・눈빛도 '요염' - 스포츠한국
- ‘손흥민vs벤 데이비스’ 보나... 축구대표팀, 웨일스와 9월 친선전 - 스포츠한국
- '日 새댁' 아야네, 작정하고 입은 비키니…글래머 맞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