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후회"..'관계자 외 출입금지'가 전할 특별할 경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가 정규 편성으로 돌아왔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미지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종국은 '관계자 외 출입금지'에 대해 소개했다.
지난 1월 3부작으로 구성된 파일럿으로 시작한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정규 편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동원 PD를 비롯해 가수 김종국, 코미디언 양세형, 배우 이이경, 걸 그룹 오마이걸의 미미가 참석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미지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종국은 '관계자 외 출입금지'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일반인이 갈 수 없는, 관계자만 출입할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궁금한 부분, 재미있는 사연들을 전달드리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월 3부작으로 구성된 파일럿으로 시작한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정규 편성됐다.
이와 관련해 이동원 PD는 "파일럿에서 정규로 갈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동원 PD는 "파일럿 끝나자마자 장소 섭외를 시작했다"며 "철저하고 비밀리에 국가보안시설 섭외했다. '저 장소에서 촬영이 가능하나' 싶을 정도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동원 PD는 네 사람을 멤버로 선발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카메라가 들어가지 못하는 공간 전체를 섭외하는데 그곳에서의 촬영이 어렵거나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관계자에) 다가가고 그들의 이야기를 성실하게 들어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알렸다.
또한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미미에 대해서는 "걸그룹 멤버답지 않은 푸근함과 친절이 있었다. 또 네 분이 호흡도 좋았다"며 "정규를 한다면 이 네 분과 함께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김종국, 양세형은 미미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미미에게 진지한 면이 있는지 몰랐다. 새롭고 신기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접했을 때 반응하는 모습이 어른스럽다. 생각보다 어리지 않더라. 아이돌인데 성숙하더라. 또 홍일점으로써 분위기를 다르게 해 준다"고 밝혔다.
이동원 PD는 "지금 이 순간에도 PD들과 작가들이 장소를 섭외 중"이라며 "이 자리를 빌려 많은 보안시설에서 촬영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신기한 그림도 있지만 그 안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이웃이고 가족이다. 그들의 사명감에 공감하고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정말 좋은 이야기가 있다. 좋은 볼거리와 따뜻한 이야기가 있으니 함께 힐링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미미는 "보지 않으면 후회할 거다. 많은 이야기가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시고 귀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오는 6월 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96kg 시절 대방출..이렇게 달라졌네 '대박' - 스타뉴스
- 황정음, 얼굴이 왜이래? 정신줄 놓은 듯 - 스타뉴스
- 강지섭, JMS 탈교 선언 후..두 달만 깜짝 근황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이별 아픔.."母와 대화 단절" - 스타뉴스
- 송혜교, 대기실서 파격 기습 뽀뽀..'쪽' 소리 폭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White Christmas' 빌보드 선정 '2024년 최고의 크리스마스 신곡 25'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