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오디션 프로 ‘오빠시대’ 9월 론칭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오빠' 발굴 프로젝트 '오빠시대'가 온다.
음악 오디션 명가 MBN이 2023년 9월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을 론칭한다.
'오빠시대'는 이토록 수많은 팬들을 열광하게 한 8090년대의 명곡들로 2023년 소녀팬들을 열광하게 할 새로운 오빠를 찾는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오빠’ 발굴 프로젝트 ‘오빠시대’가 온다.
음악 오디션 명가 MBN이 2023년 9월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을 론칭한다.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수없이 범람하는 트로트 오디션에 질린 시청자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오빠시대’는 이토록 수많은 팬들을 열광하게 한 8090년대의 명곡들로 2023년 소녀팬들을 열광하게 할 새로운 오빠를 찾는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원조 오빠부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8090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오빠시대’를 제작하는 문경태 PD가 TV CHOSUN ‘미스트롯’으로 대한민국 ‘트로트 시대’의 신드롬을 일으킨 PD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소외 받던 트로트라는 장르를 그만의 프로그램 철학과 연출력으로 5년간 트로트 시대를 열었던 그가 이번에는 8090년대의 명곡으로 승부를 보려는 것.
또한 ‘미스트롯’에 집단 심사위원 체제, 다채로운 미션 등을 도입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에 혁신을 일으킨 그가 ‘오빠시대’를 통해서는 또 어떤 새로운 시도를 할지도 기대 포인트다.
한편 ‘오빠시대’는 살면서 한 번쯤 ‘오빠’라고 불려본 경험이 있고, 노래에 자신이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배우 아닌 블랙핑크로…존재 자체가 ‘HIP’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채원, 세상 힙한 퇴근 [똑똑SNS] - MK스포츠
- ‘에덴’ 양호석, ‘강간미수 혐의’ 1심서 징역 10개월 - MK스포츠
- ‘미국行’ 송민호, 왜 훈련소 안 갔나 “기초군사교육 제외”(공식입장) - MK스포츠
- WBC 대회 기간 음주 의혹 파문, 베테랑 및 핵심 선수 가담했나? - MK스포츠
- 대한배구협회, 충북 단양서 2023 푸마컵 전국유소년배구대회 개최…6월 3·4일 열려 - MK스포츠
- 키움, 하티스푼과 2023 시즌 파트너십 계약 체결 - MK스포츠
- 와이드너 호투 바라본 강인권 NC 감독 “기량 믿고 있었다” [MK현장] - MK스포츠
- 벌써 18SV, 역대급 세이브 쌓기 페이스…어린왕자가 바라본 서즈메 “하재훈의 36세이브 깼으면”
- 롯데, 4일 KIA 홈경기서 새로 매치데이 개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