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기술 추가·밸런스 업데이트…6월28일 공성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직업별 신규 기술 추가 및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직업별 신규 기술은 각 마을의 기술책 상인에게 금화로 얻을 수 있다.
특히 한손검 및 양손검, 단검 등 근접 직업군은 멀리 떨어진 대상을 공격하는 기술로 구성되어 사냥 속도 개선과 함께 더욱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지역 '긴 모래 톱'과 해상 던전 '나락의 섬'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직업별 신규 기술은 각 마을의 기술책 상인에게 금화로 얻을 수 있다. 특히 한손검 및 양손검, 단검 등 근접 직업군은 멀리 떨어진 대상을 공격하는 기술로 구성되어 사냥 속도 개선과 함께 더욱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존 기술들도 그간 수집한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이 이뤄졌다. 근접 직업군은 일부 기술에 돌진 효과 및 생명력 회복 효과를 부여해 전투 유지력을 강화했다. 이외 활과 지팡이 직업군도 활력 소모량 감소 및 기술 사용 동작 시간 단축으로 속도감을 높였다.
신규 지역 ‘긴 모래 톱’과 해상 던전 ‘나락의 섬’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그로아 6종, 탈것 6종과 함께, 저항 관련 효과를 높여주는 새로운 별자리도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6월 28일 ‘아키에이지 워’에 공성전 업데이트와 함께 서버 이전 시스템도 추가 예정이다. 첫 공성전은 업데이트 후 7월 2일 오전에 진행되며 이후 2주마다 새로운 공성전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됐다. 31일부터 2주간 열리는 ‘바람의 조각’ 이벤트는 필드 몬스터 처치 후 조각 아이템을 모아 컬렉션 등록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