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배우 이도현, 6월4일 대전-인천전 시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에 출연했던 배우 이도현이 대전하나시티즌 홈 경기 시축자로 나선다.
프로축구 K리그 1대전 하나시티즌은 6월4일 오후 4시 30분부터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 경기에 이도현을 초청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도현은 '호텔 델루나',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에 출연했던 배우 이도현이 대전하나시티즌 홈 경기 시축자로 나선다.
프로축구 K리그 1대전 하나시티즌은 6월4일 오후 4시 30분부터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16라운드 경기에 이도현을 초청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도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을 진행하고, 하프타임에는 친필 사인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도현은 '호텔 델루나',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에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도 열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도 맡았다.
tr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