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협력사 운영정책 연례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ESG 경영확산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지원 정책을 공유하는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는 ESG 경영 확산에 따라 협력사들이 선제적으로 대응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ESG 경영 컨설팅 프로그램을 도입해 협력사 지원을 확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ESG 경영확산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지원 정책을 공유하는 '2023년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서울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을 비롯한 업무 담당자와 130개 협력사 관계자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코웨이 협력사 운영 정책 설명회는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코웨이·협력사 관계자가 모여 경영 환경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코웨이는 올해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 환경에 대비한 경영전략을 공유하고, 협력사 간 기술 교류 확대와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디지털 전환 추진과 통합 구매 시스템 구축 등 상호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의견을 모았다.
코웨이는 ESG 경영 확산에 따라 협력사들이 선제적으로 대응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ESG 경영 컨설팅 프로그램을 도입해 협력사 지원을 확대한다. 협력사 ESG 경영 지표를 수립·진단하고 전문 컨설팅을 지원해 협력사 ESG 경영 고도화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그동안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해온 ▲파트너사 혁신대회 개최·시상 ▲경영 안정을 위한 코웨이 상생펀드 자금 지원 ▲협력사 경쟁력 강화 교육 프로그램 등도 확대할 예정이다.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은 이날 행사에서 "코웨이가 어려운 대외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을 이어온 것은 협력사가 힘을 모아주신 덕분"이라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상호 지속 가능한 성장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CSA그룹 지정 시험소 자격 획득
- 코웨이, 숙명여대서 장애 인식 개선 캠페인 진행
- 코웨이, 'EM흙공 던지기' ESG 활동 진행
- 코웨이 렌털 계정 '1천만' 눈앞…해외 성장세 가속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