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젯, 마이크로LED 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젯이 마이크로LED 시장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엔젯의 리페어 복합기는 초미세 패터닝 기술로 50㎛ 크기 이내의 LED칩을 옮겨 넣는 칩픽셀 실장 기술이 적용됐다.
디스플레이 기판에 마이크로LED칩을 대량 전사한 후 불량 칩 발생 시 이를 교체해 불량률을 낮춰 생산효율을 증대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마이크로LED 복합기 출하는 시장에 진입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면서 "초정밀 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엔젯이 마이크로LED 시장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엔젯은 최근 글로벌 대형 TV 제조사로부터 디스플레이 필수 공정인 리페어 공정 수주를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엔젯의 리페어 복합기는 초미세 패터닝 기술로 50㎛ 크기 이내의 LED칩을 옮겨 넣는 칩픽셀 실장 기술이 적용됐다. 디스플레이 기판에 마이크로LED칩을 대량 전사한 후 불량 칩 발생 시 이를 교체해 불량률을 낮춰 생산효율을 증대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마이크로LED 복합기 출하는 시장에 진입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면서 "초정밀 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워 가운 걸친 장원영…욕조·침대서 셀카 '깜놀'
- "또 병원행"…'월수익 1억2000만원' 먹방 유튜버 히밥, 무슨 일?
- 최준희, 미국서 ♥남친과 초밀착 투샷…"축의금 부탁"
- '7번방' 갈소원, 벌써 예비 대학생…"청바지 입은 여신"
- 요양원서 만난 80대와 약혼한 30대女…"그를 사랑해서"
- 박해미, 아들 황성재에 발길질 "미쳤구나"
- '尹지지' 김흥국, 해병대 선후배 비난 댓글에 "너나 잘해라"
- '계엄 환영' 배우 차강석, 극우 명단 이름 보더니…"감사, 멸공"
- "결혼하다"…김새론, 웨딩화보 추측 게시물 빛삭
- '살림남' 이희철 사망…"하루아침에 심근경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