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AS 프리티 게닛츠’ 등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밸런스형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는 리더 스킬로 '황속성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카구라 치즈루'는 리더 스킬 '적속성 파이터와 [삼신기]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밸런스형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는 리더 스킬로 ‘황속성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피니시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형 파이터 ‘XV 카구라 치즈루’는 리더 스킬 ‘적속성 파이터와 [삼신기]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신성] 상태인 대상에게 액티브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팀원의 공격력 증가를 비롯해 각 액티브 스킬 적중 시 모든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 감소 등 강력한 고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배틀카드를 추가했다. ‘AS 프리티 게닛츠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XV 카구라 치즈루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팀원 전체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영웅 ‘그란힐트’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에 신규 영웅 ‘그란힐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설 등급의 ‘그란힐트’는 물 속성의 방어형 영웅이다. 적 전체에 피해를 주고 모든 이로운 상태 효과를 제거하는 동시에 아군에게 모든 피해와 해로운 상태효과에 면역되게 하는 스킬 ‘신위의 힘’ 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의 방어력 증가 및 받는 피해량을 감소 시키는 패시브 스킬 2종도 보유하고 있다.
신규 강림 시즌 ‘그란힐트 – 허무의 별’도 개최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그란힐트가 강력한 방어형 보스로 등장한다.
신규 코스튬 ‘검은 날개의 그란힐트’가 추가됐다. 프리미엄 그란힐트 전설 패스 구매 시 획득 가능하다.
한편 국내 및 일본을 통해 먼저 선보인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 컴투스 그룹, 친환경 업사이클링 인형 제작 봉사활동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은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함께 지친환경 업사이클링 인형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완성된 인형과 친환경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제작 키트를 수령해 각 가정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인형을 완성했으며 배우자 및 자녀 등 가족 단위로 참여하는 뜻깊은 활동으로 약 500개의 인형을 완성했다.
인형은 강치·해마·범고래 등 청정 수역에서 서식하는 귀여운 해양 동물을 본뜬 형태다. 바다 생태계를 위협하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솜과 실 등 업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졌다.
완성된 인형은 장애인 보호작업장에서 검수 및 보완 작업을 진행, 금천구가족센터를 통해 다문화가정 등을 포함한 지역 아동 가정에 친환경 학용품 등과 함께 전달됐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연 선순환 및 바다에 버려지는 폐플라스틱의 문제점 등을 담은 환경 보호 영상을 전달하며 이번 봉사활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연 보전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다지는 기회도 마련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