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인기 캐릭터 우사 각성 업데이트

이학범 2023. 5. 31. 11:5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 속 미녀 쌍둥이 캐릭터 '우사'의 각성 버전이 출시됐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 각성'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사 각성은 한국 설화 속 저승 세계 중 하나인 서천 꽃밭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부적을 엮어 만든 책 형태의 명부와 죽은 사람의 이름을 쓰는 세필붓이 결합된 초령부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초령부로 저승꽃을 소환해 중거리와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하이브리드형 클래스다.

우사 각성의 대표적인 특징은 꽃이다. 꽃들은 우사가 기술을 사용할 때 함께 피어오르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환수다. 꽃을 활용한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며, 우사의 이동기 '양반 걸음'도 사용할 수 있다. 의상은 과거 조선시대 관료가 입는 '조복'으로, 공주 신분인 우사의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드러나도록 제작됐다.

한편 펄어비스는 직접 서비스 4주년 '함께해요 검은사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530 스페셜 접속 보상, 530 스페셜 도전과제, 사냥·채집·낚시를 활용한 여정의 인장 획득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